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 묻는 질문 TOP3(효과, 내성, 부작용)
작성자 황금구렁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78

예상 소요 시간 1분



Q1

황금구렁이 효과 진짜 좋나요?


A1

황금구렁이는 잘못된 식습관(식사량 부족 및 식이섬유 섭취 부족)으로 인해 배변에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황금구렁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사용하여 위 문제의 원인을 직접 해결합니다. 

때문에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배변에 불편함을 겪고 계셨다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쾌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Q2

배변 관련 약은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내성이 생긴다는데 황금구렁이는 안전한가요?


A2

오랫동안 드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황금구렁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드실 수 있도록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섭취 방법만 준수하신다면 오랫동안 꾸준히 드셔도 괜찮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 약과 건강기능식품의 차이를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은 기본적으로 신체의 기능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장기 복용 시 내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다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신체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드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비타민, 유산균과 영양제를 떠올려주시면 이해가 쉬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Q3

예전에 약을 먹었을 때 부작용이 심했었는데 황금구렁이는 부작용이 없나요?

     

A3

황금구렁이는 차전자피가 장 속에서 수분을 머금고 팽창하여 자연스럽게 변의를 느끼고 쾌변 하도록 유도합니다.

이는 생리 현상과 가장 비슷한 방식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안전하여 장기 복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복통, 팽만감을 느끼는 분들도 계신데 이때는 하루 섭취량을 절반으로 줄인 후 점차 증가시키길 권장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